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은 여름에도 많이 가지만, 요즘은 딱히 계절 상관없이 연차를 이용하여 가을,봄,그리고 겨울에는 따뜻한 해외로 떠나거나 업무상 비즈니스로 해외를 가시는분들도 많아진만큼 쌓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알려드릴께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항공권에만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업무상 자주 해외를 가시분들이 아니라면 그대로 지금도 쌓여있을텐데 소멸기한은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0년, 우수회원은 12년으로 다이아몬드 등급입니다.

하지만 유효기간이 길다고 그냥 내버려두기보다는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유용한데 첫번째로 리조트,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데 아시아나항공 계열의 금호리조트로 리조트 포함 금액만큼 마일리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아시아나 클럽 - 마일이지 사용몰에서 매주 할인 받을수 있는 제휴사가 바뀌며 다양한 혜택을 확인 할 수 있는 "위클리 딜즈"에서 스타벅스를 포함하여 카페,레스토랑 등이 있으며 에버랜드 할인 및 혜택이 있습니다.

세번째는 요즘 영화비 가격이 오른 시점에 CGV에서 영화를 볼 때 마일리지 차감이 되므로 조금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데 단, 모든 영화관이 적용되는건 아니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주부라면 이마트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1500원의 마일리지 차감 혜택으로 1마일이며 평균 3~4인 가족이라면 마트에서 쓰는 비용이 많이 나오는데 잘 활용하시면 유용하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으로 항공권에서 여행지에 따라서 탑승일이 성수기에는 평소보다 마일리지가 추가 50% 공제가되며 2009년 적립한 마일리지는 2020년 1월1일에 소멸됩니다.


2008년 10월부터 적립한 마일리지는 2019년 1월1일부로 소멸이 되겠으며 소멸 예정 마일리지 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조회 - 소멸 예정마일리지 메뉴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마일리지 쌓아두기만하고 소멸되는게 더 많은데 그냥 버리지말고 평소에 쓰는것이 저는 더 좋다고 생각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및 소멸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