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구가 멸망해도 살아서 생존한다는 바퀴벌레는 산다는 얘기가 있듯이 예전보다는 그래도 많이 없어졌다고는하나 그래도 아직 어느집에선가 구석에 살고 있는 바퀴벌레 혐오스럽고, 건강에 안좋으니 바퀴벌레 퇴치방법 알려드릴께요.





바퀴벌레가 많으면 음식 같은것에 바퀴벌레가 지나다니게되면 성인이나 아이들이 그 음식을 먹게되면 식중독에 걸릴수있는데 이는 워낙 더러운 기생충 및 병균들이 득실득실 하기때문입니다.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나 노인이 있는 집이거나 건강이 좋은 않은 환자가 있으면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되어 감염될 수 있으므로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의 화석이나 다름없는 정말 오래전부터 공룡시대떄부터 있었다는 바퀴벌레는 한번 알을 낳으면 1년에 10만마리로 번식하는 아주 엄청 번식력과 생존력이 강한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바퀴벌레 알도 완전 죽여야 더이상 번식이 일어나지 않으며 죽였을때는 바로 알을 번식하여 자기 종족을 보존한다고하니 쓰레기통이 아닌 변기에 버려야 완전히 바퀴벌레 퇴치방법 입니다.




바퀴벌레는 축축하고 습기가 많고 눅눅한 곳을 좋아하므로 이와 반대로 건조하게하여 물이 차있는곳이 없게 해야하고, 마늘,양파,계피 등의 향이 강한것을 바퀴벌레가 있는쪽에 나둡니다.

또한 하수구 냄새로 인해서도 많이 침투하기 때문에 하수 트랩을 설치하여 냄새가 안나게하고, 깨끗하게 하수구 구멍을 청소, 소독해주어야하는데 이때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면 호흡을 잘 못하여 바퀴벌레 퇴치에  도움이 됩니다.


바퀴벌레 퇴치방법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바퀴벌레를 없애는것이 안보이게 하는것이며 무엇보다 예방 방법으로는 과자부스러기, 음식물등이 바닥에 방치되지않게 해주어야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