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정보

소카 이용법 쉽게

생활속 정보 2020. 4. 14. 18:51

딜카, 그린카, 제로카, 피플카 등 다양한 셰어링 서비스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 앱 쏘카(SOCAR)는 사용할 시간 만큼만 편하고 실속있게 대여를 할 수 있는 렌트카 서비스로 단시간, 장기간, 하루 등 가입 부터 예약 운행 반납 까지 소카 이용법 어렵지 않아요.

스마트폰으로 쏘카 앱을 통해 가입, 예약, 운행, 반납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카카오톡, 네이버, 이메일 주소, 페이스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만 21세 이상, 면허 발급일 1년 이상이면 누구든 이용 가능하며 결제카드 등록은 본인 명의의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가 필요하고 운전면허 정보만 입력하면 쏘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쏘카는 이용 목적에 따라 왕복/편도/부름 예약을 할 수 있고, 예약 완료시는 편도에서 왕복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왕복에서 편도로 변경을 원할시에는 취소 후 다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마이페이지에서 예약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예약완료 후 30분 이내, 대여시작 전 취소 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가까운 쏘카존을 찾는 것이 가능하고 쏘카존 찾는 방법은 스마트키 들어가서 대여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시 차량, 대여일,이용 시간, 대여존과 반납존 장소, 보험료를 잘 확인 후 예약하고, 차량 운행 전 앱에서 스마트키 들어가서 차량사진 전송은 필수입니다. 반납 완료 후 사용한 만큼과하이패스 요금 별도의 주행요금 결제가 됩니다.

예약변경이나 예약 확인도 가능하며 이용하며 불편한점은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하답니다.소카 운행 중 사고 발생 시, 사고접수는 쏘카 어플에서 스마트키 들어가고 실시간문의를 들어가면 사고 접수가 보이며 전문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쏘카존은 전국 3,500개 이상 운영되며 지하철, 주차장, 마트등 다양한 곳에 지정되어 있으며 사용하기 가장 편한 쏘카존을 이용하면 됩니다. 사고없이 안전운전 하시기 바라며 소카 이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