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 가구가 증가하게 되면서 보통 계약기간이 2년으로 2년후에는 이사를 매번 하게되는데 최소 2,3개월 전에는 용당차를 미리 준비해야 지정한 날짜에 원룸이나 투룸으로 이사를 할 수 있는데 원룸 용달이사 비용 알아보겠습니다.

원룸 10~15평 소형 이사는 혼자서 이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반 이사, 반포장 이사, 포장 이사가 있으며 풀옵션(tv, 에어컨, 세탁기,냉장고 등)이 있는 곳으로 가는 경우 짐이 많지 않아 용달차량으로 이사를 합니다.

원룸 용달이사 비용은 운송비만 드는 경우에는 이동 거리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지는데 용달 운송비가 보통 40,000, 50,000원 부터 100,000원 정도로 이용가능하고, 단순 운송만 해주는것으로 짐을 포장하는일, 상하차 하는일도 모두 본인이 해야합니다.

이사하는곳의 거리 및 짐 양에 따라서 다마스, 1톤, 2톤 차량 선택 후 비용이 달라지므로 혼자서 짐을 옮기기 힘들때는 노동비를 추가하셔서 함께 물건을 옮기는것도 가능한데 비용이 좀 있으니 이 경우가 아니라면 지인찬스를 쓰는것이 좋겠습니다

작은 짐들은 괜찮지만 커다란 크기의 가구들이 있으면 이사 전에 중고로 팔거나 가져가게 되는경우 혼자서는 옮기기 힘들기때문에 도움을 받아야하는데 1개를 옮기더라도 10개를 옮겨도 기사님 노동비는 똑같으니 어떤것이 좋을지 선택하여 결정하면 됩니다.

보통 원룸같은곳에서는 용달차량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지만, 짐이 많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들이 옵션이 아닌 본인의 물건들까지 모두 옮겨야한다면 반포장으로 선택하여 노동비를 추가하면 기사님의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일반적인 이사 또는 용달차량 이사를 하는 경우에 이사업체에서 사용되는 차량의 가격 및 거리 금액,옵션 추가시 다소 차이가 있으니 몇군데 비교 후 저렴한곳을 찾아서 이용하면 되겠으며 원룸 용달이사 비용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