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아 베트남은 몇년 전부터 우리나라에서 많이 떠나는 해외여행지로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곳으로 신혼여행지로도 많이 가고,휴양지로도 인기가 많아 연령대 상관없이 많이 가고있는 베트남 다낭 여행하기 좋은계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중 제일 많이 가는 관광지와 휴양을 모두 즐기기 좋은 중부 다낭은 8월부터 우기가 시작되어 1월까지이며 2월부터 7월 까지는 건기에 속하여 최적기는 2월부터 5월까지의 날씨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7월에는 더운 고온 날씨로 38도 이상 올라가며 8월 9월에는 태풍이 오는 시기로 이번년도에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8월9월은 피하고, 10월, 11월에 방문하시는것이 우기를 그나마 피할수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의 날씨는 매년 조금씩 기후의 변화 변동이 많아 건기와 우기가 차이가 있는데 어느해는 우기가 10월부터12월까지이거나 11월부터 1월까지도 우기일때가 있으며 우기때는 폭우와 하루종일 비가 계속 내리게 됩니다.



2월부터 5월까지의 날씨는 맑고, 23도에서 30도의 날씨에 습도가 낮아 그리 덥지 않아 딱 적당한 계절이며 4월부터 6월은 온도가 몇도 더 올라가며 6월까지도 베트남 다낭 여행하기 좋은계절입니다.




역시나 결론은 제일 안전한 건기 계절에 갈려면 2월부터 5월까지가 제일 좋은계절이고, 이 외에 다른 계절에 방문하실때는 필수 준비물로 우비,선크림,습도로 인해 빨래가 빨리 안마르니 여벌의 옷도 필요하겠습니다.



다낭은 성수기 휴가때는 비행기값이 훨씬 비싸졌지만 4시간의 단시간 거리로 해외여행하기 가까운 장소여서 앞으로도 더 관광객들이 늘것으로 추정되며 베트남 다낭 여행하기 좋은계절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