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휴가지로 여행 계획중으로 국내여행도 좋지만 점점 우리나라도 외국만큼이나 물가가 많이 비싸져서 요즘은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고, 매년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긴 여행이든 짧은 여행이든 꼼꼼하게 여행을 준비해야 여행에 차질이 없이 즐거운 여행이 될수있으니 미이 그나라에 갈곳이라면 어디를 갈곳인지 어디에 숙박할것인지 잘 알아보고 방문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엔화도 낮아져 시간과 돈도 절약하기 좋은 아주 가까운 곳으로 우선 일본에 우리나라 제주도와 비슷한 휴양지로 좋은 오키나와가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휴양지로 가기에 유명하고,세계에서 제일 크다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만명이 앉을수 있다는 만좌도 그리고 쇼핑과 먹거리 밤에 구경하기 좋은 아메리칸 빌리지가 유명합니다.
본의 북해도 훗카이도는 매년 높은 예약률을 보여주는 여름휴가지로 유명한데 선선한 날씨로 관광과 휴양과 쇼핑을 모두 즐기기 좋은곳입니다.
한 여름에도 낮은 기온의 날씨와 꽃밭을 구경하고 사진찍기 좋은곳으로 여름에는 매번 축제까지 열리고,먹거리도 다양하고 대중교통이 편하다는것과 비행시간이 길지않아 관광을 더 오래 즐길수 있어요.
여름에 가기 좋은 여행지로 가까운 일본도 있지만 동남아로도 많이 여행을 가시는데 태국,필리핀도 유명하지만 매년 늘어나는 추세가 베트남 다낭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은 한국에서 4~5시간정도로 가까운편이며 7~8월에는 한국의 날씨처럼 덥지만 쌀국수와 맛있는 음식들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여 해안가 리조트와 미케 비치의 해변이 아주 좋은 곳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베트남의 하노이는 다낭의 날씨와 비슷하고, 독특한 건축물등을 볼 수 있으며 쌀국수와 반미 샌드위치가 유명하고, 작은 호수의 호엔끼암 호수 근처 구시가지 야시장에서는 거리 공연 및 술을 즐겨 마시는 하노이의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호치민은 여름에 시원한 날씨가 장점으로 베트남의 전통 건축물과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만들어진 유럽풍 건축물들을 유럽으로 가지않아도 접해볼수있는 매력이 있는곳이라 합니다.
베트남의 하와이라 할 수 있는 무이네는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곳으로 야자수 아래 조용한 분위기에 낮부터 밤바다까지 즐기기 좋은 해변도로가 빛나는 곳으로 신혼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이라고합니다.
해변 옆으로 사막이 있어 천천히 걷기에도 좋으며 4륜 오토바이를 이용하여 관광하여도 좋은 사막이 있으며 특히 구름사리로 비치는 일출과 일몰이 아름답습니다.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아주 가까운 일본과 동남아 베트남을 알아보았는데 현재로서는 일본과 베트남이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지않은곳이지 아닐까 생각하여서 추천해보았으며 여행준비 꼼꼼히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