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메라 소리는 사실상 정책상 소리를 내야되기때문에 핸드폰의 벨소리를 무음으로 변경해놓는다 하더라도  카메라를 실행하면 찰칵소리가 난다는거 알고계실겁니다.



그래서 핸드폰 플레이 스토어 어플에서 "무음카메라" 검색하면 여러가지 어플이 나오지만 저는 기존에 어떤걸로 검색해서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싸이메라" 어플을 사용중인데 카메라 무음 외에도 여러가지가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싸이메라" 어플을 다운받으면 되는데 어플 설치시 평점이 4.4로 4대이면 평균적으로 좀 사용을 많이하고, 좋다고 생각되어 어플 다운받기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전세계 3억다운로드 기록을 자랑하며 카메라 무음과 뷰티 셀피, 콜라주, 필터 카메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더 빠르게 사진촬영 사용법은 홈 화면에서 싸이메라 위젯을 선택 후 길게 터치합니다.

원하는 위치에서 손가락을 떼고, 홈 화면에서 카메라와 갤러리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찍는 즉시 갤러리에 저장됩니다.




다양한 필터 적용을 하여 카메라 소리 무음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타이머 기능, 터치 촬영, 손떨림 보정 모드 가 있으며 설정(톱니바퀴모양)에 들어가면 사진 크기도 고화질(2048px), 크게(1024px),프로필(700px) 로 설정 가능하며 설정을 안바꿀때는 크게 사이즈로 무음 촬영됩니다.








뷰티 셀카 기능이 있어서 셀카를 찍을때도 무음은 물론 얼굴선을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뷰티 기능도 있습니다.




싸이메라에서 찍은 사진도 일반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갤러리에 있는 사진도 전부 편집 등 꾸미기가 가능한데 보정(밝기,대비,채도, 선명도 등), 효과(모자이크,테두리,블러 등), 미용 (갸름하게, 눈크게,컨실러 등 )바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카메라 소리 찰칵 들리면 주위에서 신경쓰는 사람이 은근 많다보니 저는 야외에서나 사람이 많은 공공장소에서는 싸이메라 어플로 카메라 무음 이용하는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